국방 전문 칼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jpg

제주해군기지

 

 

사진 (1).jpg

사진(1). 해군은 10월 28일 제주민군복합형관광미항에 위치한 김영관센터에서 제19회 함상토론회를 개최했다. 함상토론회에서 중앙일보 박용한 박사(가운데)가 '해양안보 위협과 안보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2).jpg

사진(2). 해군은 10월 28일 제주민군복합형관광미항에 위치한 김영관센터에서 제19회 함상토론회를 개최했다. 함상토론회에서 한국해양전략연구소 이춘근 박사(오른쪽에서 첫 번째)가 '美-中 갈등 시대 한반도 주변 해양안보 상황과 한국 해군의 대응'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3).jpg

사진(3). 해군은 10월 28일 제주민군복합형관광미항에 위치한 김영관센터에서 제19회 함상토론회를 개최했다. 함상토론회에서 서울대학교 정치외교학부 김상배 교수(왼쪽에서 첫 번째)가 '4차 산업혁명과 국방'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4).jpg

사진(4). 해군은 10월 28일 제주민군복합형관광미항에 위치한 김영관센터에서 제19회 함상토론회를 개최했다. 함상토론회에서 마이클 도넬리 주한 미해군사령관(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선진국 군사 과학기술 발전동향'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5).jpg

사진(5). 해군은 10월 28일 제주민군복합형관광미항에 위치한 김영관센터에서 제19회 함상토론회를 개최했다. 함상토론회에서 양민수 해군본부 정책실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2045년, 해양강국 대한민국의 선진해군'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6).jpg

사진(6). 해군은 10월 28일 제주민군복합형관광미항에 위치한 김영관센터에서 제19회 함상토론회를 개최했다. 함상토론회에서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구민교 교수(왼쪽에서 두 번째)가 '국가정책으로서의 해양력 강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방위산업전략포럼